기업가 정신

M

Mission [사명]

사회적 약자와 소외된

계층에게 수익의 일부를 기부


V

Vision [비전]

국내 브랜드 최초로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 육성


V

Value [가치]

[회사] 힐링과 웰빙이 되다

[브랜드] 소통과 사랑이 되다

[제품] 작품이 되다

S

Slogan [슬로건]

The Finest Fashion Sofa

가구는 패션이다

바이러스에 강하다

CEO 철학

㈜아츠아크는 단순히 머무르는 공간인 리빙룸 개념에서

사랑하는 가족들의 진정한 쉼이 있는 공간으로 만들수 없을까?

라는 물음표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홈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많아진 지금 또한 일상화된 이 시대에

아츠아크는 또 다른 모습으로 어우러질 수 있는 홈리빙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입니다.


이제는 4차산업 혁명시대의 화두인 방역과 바이러스 차단 그리고 개인별 맞춤형 컬러 테라피 등

기본에 충실하면서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어느 한 부분도 소홀히 하지 않기 위해서

다양한 노력과 기술을 접목시키고 있습니다.


㈜아츠아크는 4차산업혁명시대가 도래한 지 AR쇼핑과 구독경제 및 경쟁력을 유지하여

고객 맞춤형 중심의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장 전경

아츠아크 컨셉 & 아이덴티티


기존의 리빙룸 개념에서 탈피하여

1920년대 프랑스 도빌의 살롱을 배경으로

거실공간을 뉴프렌치 감성으로 재해석하여 탄생한

신개념 감성 토탈 리빙 브랜드


프랑스 감성의 고감도 디자인과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힐링(정신적 치유)과 웰빙(행복, 평안, 건강)의

요소들로 삶의 가치를 공유하는 목표를 지향

방송인(서정희/아츠아크 디렉터)


아츠아크는 거대한 [예술의 방주]속에

소파를 비롯한 토탈 인테리어 가구와

소품, 예술성을 담은 그림과 제품들로 이루어진

아트라운지를 표현


그 속에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 이웃과 반려동물을 비롯한

소중한 나의 가족들과 함께 하는

힐링 공간과 안식처이며, 꿈꾸던 문화를 실현

제품별 라인업

A. Black Label (서정희 Edition)


B. Purple Label (아츠아크 샤무드 Line)


C. Green Label (Reasonable Line)

<국내생산>

<해외생산>


D. Blue Label (아츠아크 Reasonable Line)


E. Shoes & Mask

플랫폼

뉴스미디어 매체 운영

<피드홈 타임즈> 온라인 언론사 운영


1. 발행 : 2016년 2월 11일 (구,커피헌터)

2. 제호 : 등록번호 아03858

3. 등록연월일 : 2015년 8월 17일

4. 인수일 : 2021년 8월 15일

5. 진행방향 : 제호 변경 예정 (커피헌터 → 피드홈 리빙인커피 타임즈)

리빙과 관련된 인테리어부터 패션 소품까지

홈리빙에 대한 정보와 동시에 쇼핑이 가능한

종합플랫폼 매체로 자리매김